본문 바로가기
돌아댕기기

잠실 제2롯데월드, 리틀사이공 - 퍼보와 퍼싸오탑깜

by ✩✩✩ 2015. 3. 3.
반응형



 롯데월드몰 구경 나왔다가 쌀국수 먹으러 리틀사이공에 다녀왔다. 요즘 계속 쌀국수가 왜이렇게 땡기는지 모르겠다. 지난주에도 쌀국수를 먹었는데 이번주까지 2주 연속으로 먹고 있다. 지난주에는 야탑 엔씨에 있는 쌀국수집에서 먹었다. 어쨋든 롯데월드몰에 쌀국수집이 있나 검색해 보니 리틀 사이공이 있길래 찾아왔다. 



당연히 퍼보를 시키고 퍼싸오탑깜을 시켰다.  아침을 안먹고 갔기에 쌀국수를 라지로 시켰다. 빌지에 안 양이 아마도 안심과 양지겠지?








퍼싸오탑깜이 먼저 나왔다. 퍼싸오탑깜은 해물이 들어간 볶음 쌀국수이다.



이 소스를 부어 먹으면 매콤하고 맛나다.




드디더 나의 쌀국수 ㅎㅎㅎ





맛은 충분히 좋았지만 기분나빴던 점 한가지.


 주문하기전에 숙주를 많이 달라고 했는데 뒤적거려봐도 숙주가 별로 안보인다. 다른 종업원을 불러서 숙주 좀 더 달라고 했더니 안에 충분히 들어가 있다고 한다. 그래도 숙주를 더 달라고 했다. 숙주를 데쳐서 가져오려는건지 한참기다려오도 오질 않더라. 결국 식사를 마칠때까지 숙주는 오지 않았다. 숙주를 주문하고 난 후에 그 종업원이 다른테이블을 치우면서 짜증을 내는것도 봤기에 더 기분이 나빴다. 숙주를 더 달라고 한게 잘못인지 ?? 혹시 신씨세요? 숙주를 숙주라 부르면 안되시나요? 계산을 하면서 살짝 컴플레인 하긴 했지만 솔직히 완전 기분나빴다. 


 괜히 이런글 올렸다가 고소미 먹는건 아닌가? 숙주 더 달라고 했는데 안줬다고 블로거지소리나 듣는거 아닌가? 이딴 생각도 든다 ㅋㅋㅋㅋ 그런데 이 블로그는 방문자도 거의 없고 내 일기장이나 마찬가지인 곳이다. 그러기에 글도 반말로 쓰고있다. 그리고 내가 먹고 싶어서 내 돈 내고 먹은 음식이다. 하 젠장, 왜 아무도 이 글을 볼사람이 없는데 끝맺음을 훈훈하게 해야 할 것 같은 기분인지!!!!!!!

 계산할때 숙주안줬다고 일렀더니 미안하다면서 담에올땐 숙주 많이 주신단다. 와우 완전 좋다. 





큰지도보기

리틀사이공 / 동남아음식

주소
서울 송파구 신천동 29번지 롯데월드몰 6층
전화
02-3213-4634
설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