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일

후다닥 만든 어묵국과 순하리 한잔~

by ✩✩✩ 2015. 7. 5.


 하로나 마중나간 김에 홈플러스에 들려서 어묵국 재료를 사왔다. 큰냄비 한가득 하게 완전 많이. 이거면 몇일은 먹겠지? 어묵국에 국물내겠다고 무를 한통이나 사서 어묵국 다먹으면 강제로 무국 낙점이다. 어쨋든 몇일동안 국거리 걱정은 없겠다.ㅎㅎ



 후딱 끓인 어묵국으로 몇일전에 사놓고 냉장고에만 넣어뒀던 순하리를 꺼내들었다. 처음먹어본 순하리 끝맛이 유자향이 입안에 맴도는게 소주 같지 않아서 맘에 들었다. 술을 못먹는 나는 순하리를 먹나 그냥 소주를 먹나 3잔만 마시면 취하는건 마찬가지더라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