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일

[마켓컬리] 장보기, 첫구매!! 샛별배송은 왜??

by ✩✩✩ 2020. 2. 21.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은 샛별 배송이 안된다고 하여 관심 밖이었던 마켓 컬리. 

가격대도 좀 비싼 감이 있어서 샛별 배송 아니면 메리트가 없다고 생각했었다.

신현리에 놀러갔다가, 광주도 샛별 배송된다고 한 지인의 추천으로 가입을 결심했다.

 

지인의 추천으로 주문한 존쿡델리미트 #슈바인학센

그리고 가입이벤트로 주문한 #미친 치즈돈가스

라아부엘라니에베스 #스페인 수제 감자칩 이것도 지인이 내어준 걸 먹어보고 주문했다.

#스페큘러스 , 이것도 지인의 추천이다. 으레 커피 하면 생각 나는 로투스 보다 맛있다고 해서 주문. 로투스와 거의 비슷한 느낌이다.

 

 

존쿡 델리미트 슈바인학센, 오븐레인지에 구워 먹었다. 겉바속촉 지인의 추천대로 맛있었다. 다음번에 주문하게 된다면 사우어크라스트를 만들어 곁들여먹어야겠다. 먹고 나니 콜라가 얼마나 당기던지 ㅋㅋㅋㅋ

 

천 원의 행복 미친 치즈돈가스!! 한팩에 4개가 들어있다. 기름 쓰는 김에 생새우가 있어서 새우튀김도 곁들여 먹었다.

맛은 있는데... 가격이 좀... 저가격이면 좀 더 주고 배달시켜먹는 게 편하지 않을까?? 싶다...

물론 할인한다면 주문할 용의는 있다.

 

 

※ 장바구니에 넣고 주문을 하는데, 우리 동네는 샛별 배송이 안된다.

    정작 시내에 사는 우리 집은 샛별 배송이 안되고, 신현리는 된다니..... 분당과 가까워서 일까....  

 

마켓 컬리 홈페이지에서 샛별, 택배 배송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kurly.com/shop/board/view.php?id=notice&no=64

 

마켓컬리 :: 내일의 장보기, 마켓컬리

모두가 사랑하는 장보기, 마켓컬리! 당일 수확 채소, 과일, 맛집 음식까지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

www.kurly.com

 

혹시나 추천인이 필요하시다면...  aeri12 .... 를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인 & 피추천인에게 적립금 5,000원씩 들어갑니다. 

댓글